Others 2022. 3. 7. 23:59
728x90

지난번에 어성초 클렌징 폼을 사용하다가 바디워시도 어성초 제품이 있나 해서 찾아봤는데

 

후기가 좋고, 무향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봤습니다.

 

포장이 다소 특이합니다. 골판지로 감쌓여있네요

 

후기 중에 파손된 경우도 있었는데, 문제없이 잘 왔네요

용량은 490g으로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사은품으로 앰플도 같이 보내주더군요

 

설명서에는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 무료로 반품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이때까지 큰 문제가 있었던 적은 없었지만, 혹시나 민감한 피부인 경우에는 이점이라고 생각하네요

 

 

실제 사용해본 결과, 일반 바디워시에 비하여 거품은 다소 적게 나는 편입니다.

펌핑량이 적은 지 3~4회 펌핑해야 거품이 잘 나네요

 

향은 설명대로 무향이며, 그래서 자극도 적은 느낌입니다

 

실제 등드름에 효과가 있는지는 조금 더 써 봐야 알 것 같습니다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