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2022. 12. 3. 21:43
728x90

 

단순히 페퍼로니 피자인 줄 알고 주문했는데

 

특이하게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이네요

 

배송 오면서 페퍼로니가 뭉쳐있네요

 

페퍼로니는 4개 들어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작다 보니 구겨서 억지로 넣었네요

 

겉보기에는 맛있게 잘 구워진 모습입니다

 

하지만 피자라고 하기보다는 피자빵에 가까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냉동피자는 처음인데 기대가 너무 컸던 것 같습니다.

 

피자를 먹으면 보통 골드엣지로 많이 먹어서 골드 크러스트도 주문해봤습니다

 

엣지가 두꺼워서 더 넣기가 힘들더군요

 

저는 골드엣지를 주문할 때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섞인 맛을 좋아하는데요

 

이 제품의 엣지는 고구마무스의 맛이라기보다 고구마의 맛이네요

 

달달한 고구마빵을 먹는 느낌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였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노엣지 베이컨 파이브치즈입니다.

 

피자를 주문할 때는 이런 종류를 절대 주문하지 않는데요

 

이 제품이 평이 가장 좋은 것 같아서 같이 주문해봤습니다.

 

치즈와 빵이 잘 어울리는 게 깔끔해서 이 제품이 나았네요

 

냉동피자는 피자와 다르다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