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2023. 1. 11. 21:16
728x90

T멤버십 0day 할인쿠폰에 멕시카나가 있더군요

 

얼마전 시켜먹었던 굽네치킨의 블랙시크릿과 비슷한 느낌 같아서 땡초치킨으로 시키려다가

 

리뷰를 찾아보던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땡초치킨보다 낫다는 리뷰도 보여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크리스피 스타일이 아니라, 다소 질척하고 눅눅해 보이네요

 

토핑으로는 새우튀김을 선택했습니다. 통실한 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가슴살 사진인데, 지난번 그 치킨과 다르게 전혀 퍽퍽해 보이지 않죠. 치킨은 이렇게 튀겨야 하는 겁니다.

 

 

물반죽이라 살짝 눅눅한 느낌이 있었지만, 소스맛의 단짠 밸런스가 확실히 잘 잡혀있었고

 

매운맛은 간장소스의 느끼함을 강하지 않게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지난번 무슨 맛인지 모를 그 제품과는 천지차이네요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땡초치킨도 좋겠지만, 단짠조합을 좋아한다면 고매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원래도 땡초치킨 때문에 멕시카나를 좋아했는데, 멕시카나가 소스를 잘 만드는 느낌이네요

728x90
: